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일본항공 JAL 마일리지 사용하기 - 신세계 상품권 으로 교환하기

by zsom 2022. 3. 12.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작성하는 포스트입니다.

 

메일 한통이 와 있어 확인해 보니 JAL 일본항공에서 3개월 내에 소멸되는 마일리지가 있다고 합니다.

한참 코로나가 심각 해질 때쯤 호주에서 한국으로 들어오면서 적립한 마일리지가 벌써 소멸된다니.. 

 

 

 

 


 

 

 

저처럼 소멸되는 마일리지가 있으시거나, 앞으로 기간 내 JAL 항공 또는 원 월드 One world 마일리지를 모으실 일이 없으실 거 같을 때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받으시는 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 일 것 같습니다.

 

JAL 마일리지는 유효기간이 짧은 데다 코시국에 마땅히 사용하기가 어려워 아깝단 생각이 들었는데 마침 잘 되었네요.

 

 

 

 


 

 

 

 

1. 마일리지 확인하기

JAL 항공 홈페이지는 다른 항공사에 비해 보기가 어렵고 정보가 꼭꼭 숨겨져 있어서 나의 마일리지 확인과 혜택 찾기가 어렵습니다. 저처럼 메일이 와서 바로 확인 가능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니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 주세요.

 

https://www.jal.co.jp/krl/ko/jmb/

 

JAL 마일리지 뱅크 - 아시아 ・호주 - 일본항공

일본항공 회원 프로그램. 항공편, 호텔 숙박, 쇼핑 등을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하세요. 특전 항공권으로 교환하고 특별 혜택을 누리세요.

www.jal.co.jp

 

 

 

 

 

 

 

2. 로그인 후 마일리지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로그인 후 계정 관리 창

 

나의 마일리지 아래쪽에 '마일리지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나의 마일리지 현황이 나옵니다.

나의 마일리지 현황 - 2022년 5월에 소멸한다

 

최소 3,000점 포인트 이후로 교환이 가능하고

단위는 3,000포인트 이상, 6,000, 9,000 12,000 ⋯ 배수로 교환 가능합니다. 

 

저는 9,000점을 가지고 있어서 70,000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겠네요.

 

 

 

 

 

 

 

3. 마일리지 교환 신청서 작성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신세계 상품권 특전 관련하여 정보가 보입니다. 

'신세계 상품권 특전 신청서 다운로드' 클릭 후 수기로 꼼꼼하게 작성하신 후 메일 혹은 FAX로 보내시면 됩니다.

 

https://www.jal.co.jp/krl/ko/jalmile/award/partner/dutyfree/shinsegae.html

 

JAL - 신세계 상품권 특전

신세계 상품권 교환 특전 대상자 이용할 수 있는 상품 신세계 상품권 KRW50,000 또는 KRW20,000 교환에 필요한 마일 6,000마일 = KRW50,000원 , 3,000마일 = KRW20,000 교환마일에 상한은 없습니다. ※교환 예 : 9

www.jal.co.jp

 

신청서 작성

체크란 확인 후 꼼꼼히 작성하기

한국지구 JMB 센터:
E-mail: seljmb@jal.com
FAX: 02-774-1286
전화: 02-757-1711 (월~금 09:00~17:30, 토 일 공휴일 휴무)

 

 

저는 금요일 저녁에 작성 후 보냈기에 

아마도 주말 지나서 다음 주에 확인 메일이 올 듯싶네요.

 

여러분 모두 사용하지 못하고 가지고 있는 애매한 포인트 상품권으로 교환해보세요.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